김요한의 LUXMODEL

             

차 한잔의 여유~~~

이런 여유를 즐겨본적이 있나 생각해봅니다.

없습니다.

우리 은실이는 나에게 이런 바쁘고 정신없고 또 냉정한 세상속에서

차한잔의 여유같은 편안함을 주는 소중한 사람입니다.


* 김요한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6-01-16 00:12)
* 김요한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6-01-18 11:04)
* 김요한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06-02-18 23:19)
* 김요한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6-02-18 23:22)
* 김요한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06-06-12 17:23)
       
제목: 차한잔의 여유~~~~(50mm1.4)


사진가: 김요한

등록일: 2006-01-15 22:26
조회수: 17967 / 추천수: 504


사진_108_3.jpg (741.6 KB)
세피™   2006-01-15 22:34:02
아 새로운 사진 올라왔네요^^
언제봐도 은실님의 미소는 진짜 가격을 견줄수 없는 미소 같네요...
앞으로도 요한님과 은실님의 행복한 웃음이 가득하길 빌어드립니다~
愛人   2006-01-15 23:02:21
윗옷 벗고 찍을걸....그럼...완전...아침에 여유롭게....

차 한잔 느끼는 ... 여유로운...분위기...연출할 수 있었을 텐데....ㅋㅋ

그래도...깔끔하고...부드러운 이미지가...이쁘당...^^

오빠...너무 너무 사랑하고...이렇게 알콩 달콩...재미나게...살자....^^
김요한   2006-01-16 00:53:46
앗벗고 찍어도되 마치 출근하기전 차한잔 마시는거 같잖아 ? ㅋㅋㅋㅋㅋ
이충훈   2006-01-16 01:01:32
매일 들르고 있어요 새로운 사진이 올라올까 하고
김요한   2006-01-16 01:13:50
이충훈님 쪽지 주셨던데..
저는 누군가 하고..ㅋㅋ
등업 아직도 안하셨더라고요..ㅎㅎ
조치했씁니다.
임채영   2006-01-16 09:22:41
난 이거 좋은데
김요한   2006-01-16 09:24:58
이거 굿이냐? 은실이도 이거 무지 좋아한당
주바라기   2006-01-16 11:33:00
긴급 속보입니다...

은실님의 미소가 옥션에 경매되고 있습니다...

현재가격이 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제일 마지막으로 입찰하신 분이 '김요한'님이시던데...맞나요???^^;;
김요한   2006-01-16 17:06:50
ㅎㅎ 주바라기님 ㅋㅋㅋ
대체 가격이 ..ㅋㅋㅋㅋ 제가 입찰했답니다.ㅋ
프로필사진 넣어주세요 ㅋㅋㅋ
실버   2006-01-16 19:21:03
늘 요한님 사진에 대해 선예도에만 푹 빠졌엇는데...같은 50.4를 써보니깐...선예도 뿐만 아니라..
역쉬 좋은 사진이 될수 밖에 없는 이유 한가지를 더 찾은거 같네여..단렌즈로써 화각이 다른 렌즈에 비해서 좁음에도 불구하고
요한님의 구도설정이 정말 매력적인거 같습니다. 담고자 하는 의도대로 다 담아내시는 능력..너무 좋습니다.
불의숲   2006-01-17 00:23:24
사진 환상적입니다.
요즘 후보정하는 재미에 사진을 찍고 있지만...
아직 갈길이 너무 멀게 느껴지네요.
김요한   2006-01-17 01:18:40
실버님
감사합니다...
그냥 저는 사진에서 구도 이런거 생각안해요
그냥 은실이가 있는 모습을 가장 아름답게 담으려할뿐이죠
그게 매번 같은구도이든 머든지간에요^^ 감사드립니다.
----------------------------------------------------
불의숲님
감사해요 사진이렇게 좋게봐주시고^^
열심히 노력하시면 정말 멋진사진찍으실꺼에요
프로필도 넣으시면 좋은데 ㅋㅋ
양군(나 질렀어요^^)   2006-01-18 14:13:16
프로방스 사진이 끝나면 헤이리 사진도 올라오겠네요^^

ㅋㅋ 다음 작품이 기대됩니당
이민석   2006-01-18 16:10:01
오~~ 정말.. 색감 예술입니다!!
장소도 너무 너무 좋고요~
무엇보다도 요한 형제님의 사진 실력이 대단하다는 것은 이제 다 알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하면 저도 비슷하게 흉내라도 낼 수 있게 되는 걸까요~~~~ ^^;;; ㅋ

최곱니다!!!!
민정조   2006-01-18 16:40:33
4월엔 뵙게될 애인님도 안녕하세요?
자주 자주 들어와 본답니다. 여기와서 사진감상을 하면 그냥 기분이 좋아져요.
두분 넘 행복하신거 아니예요?
오래오래 그렇게 예쁘게 지내시궁, 결혼식땐 저두 초대해주세요.
제가 여기 처음 들어온이후 그냥 팬이되고 말았답니다.
발목이 잡혀버렸네요.ㅋㅋ
김요한   2006-01-18 18:44:16
양군님
드뎌 프로필 사진을 넣었네요 감사합니다.ㅋㅋ
그날 헤이리는 못갔네요 시간이 없어서..조만간 한번 가보려고요^^
------------------------------------------------------
이민석님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부족한 사진을 이리 잘봐주셔서..
앞으로도 끊임없는 관심 부탁드립니다.^^
------------------------------------------------------
민정조님
4월...^^ 저도 기대되요
결혼식때 당연히 초대해드릴께요
자주 와 주시고 정말 서로 많이 도움되었으면 좋겠어요^^
김원철   2006-01-19 08:10:07
글을 보니 결혼(4월......)하시네요.
미리 축하합니다.
차 한 잔의 여유(餘裕)
느낌 참 좋아요.
김요한   2006-01-19 11:38:52
헉 김원철님 4월은 결혼이 아니라
민정조 님과 약속한 잔치 촬영 말하는건데...ㅋㅋ
결혼은 10월쯤입니다.
백작   2006-01-19 17:19:53
오~~~ 결혼도 하시는 군요...
요한님이 저보도 쪼금 어리지만 여러모로 존경 스럽다니까...
암튼 조은 모습 행복한 모습 많이 보여 주세요....

헙...갑자기 결혼이 기대된다...
도대체 몇대의 카메라가 모일까????
음...기대되 기대되...
김요한   2006-01-19 17:30:27
오..백작님 오랜만에 오시네요..
카메라는 그리 많지 않을꺼에요 저를 아는분은 많아도 과연
오실분은 몇될지..ㅋㅋㅋㅋ
백작님은 오시나요?
오충근   2006-01-21 13:07:04
사진 너무 좋아요^^
촬영 장소가 궁금합니다ㅋ
김요한   2006-01-22 00:46:28
오충근님
촬영장소는 프로방스 라 합니다.
파주쪽에요^^
한번 가보세요^^
조경민   2006-01-22 01:26:16 [삭제]
요한님의 사진을 보고있노라면,,,, 저도 건축일을 그만두고 싶은 생각이 굴뚝같네요 ^^ 사진을 배우지도 않았는데 그냥 찍는게 좋을뿐인데 ㅡㅡ
김요한   2006-01-23 22:20:21
조경민님
건축일 하시나요 저는 토목일 했거든요 ㅋㅋ
건축이고 토목이고 참 힘든일이죠^^
이형우   2006-02-02 09:29:54
사진도 좋구 은실님 미소는 더 좋고...나중에...어케 찍는지 알려주세요...ㅋㅋㅋ
나툰   2006-02-24 15:08:59
구도를 깰 수 있는 사람이... 진정한 포토 그래퍼라고 하더군요~~ 멋쪄용~~~
이준혁   2006-03-01 12:38:01
사진
너무 좋네요~~ㅎㅎ
유진형   2006-03-02 11:48:37
분위기가 넘 좋네요.
요한님 커플과 저희 내외...
같이 따뜻한 차 마시고 싶은 충동이 생기는걸요~ ^^
김요한   2006-03-02 12:37:01
네..좋습니다. 인연이란 참 소중하고 좋은것입니다.^^
언제나 환영입니다.
무달   2006-03-12 08:15:51
볼수록 요한씨가 부럽습니다. 우리 아들 요한이도 은실씨 같은 아가씨를 만났으면 좋을것 같은데 지금부터 기도 해야할까.............
great_hyun   2006-03-18 14:12:41
왠지..차를 마셔야될듯..
채원아빠™   2006-03-20 22:58:36
저기가 집이면.. 윽.. 부럽습니다.
김진종   2006-04-30 20:44:08
볼때마다 새롭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좋은 사진이 나오시는지 궁금하네요
금요일   2006-06-20 16:13:47
은실님은 사진 찍힐 자세가 아니 자질이 되어 있는분 같아요..^^
가브/박일순   2006-08-10 10:21:34
흐휴....넘 상큼한 표정과 찻잎과^^
김종필   2006-09-09 16:05:41
사진 멋집니다~ㅎㅎ
김재현   2006-09-21 20:00:39
어떤 사진을 봐도..보정의 중요성을 알것 같아요.물론 원본이 좋아야 겠지만요
추억향기   2006-09-29 21:27:04
한잔의 여유... 넘 이쁘네요^^

분위기가 넘 좋습니다...
김선규   2006-09-29 23:19:00
사진이 너무 깔끔하고 좋아요!! ^^
박성민   2006-10-10 08:26:26
볼수록 멋지네요~ ㅎㅎㅎ
허헌   2006-10-19 01:25:33
완전 부럽습니다.. ㅜㅜ
하주헌   2006-10-26 12:33:41
아... 너무 아름다우십니다.
박종호   2006-11-03 13:57:20
너므 귀여우지 잖습니까 ;; ㅋㅋ

행복하시겟어요 부럽 ㅠㅠ
노총각   2006-12-19 14:28:48 [삭제]
음 제가 볼땐 인물이 워낙 출중 하다보니 사진에서 80%는 먹고 들어 가는것 같군요
부럽습니다
유정재(인즘)   2007-01-12 08:53:09
갠적으로 맘에 드는사진이네요..^^ 요런분위기 너무 좋은데.. 행복해보입니다..^^
정진홍   2007-03-21 10:33:06
아...도저히 안되겠네요...차한잔 마시고 오겠습니다ㅎㅎ
정호은   2007-08-09 18:25:08
사시는 집인줄 알았습니다...ㅋㅋㅋ
한화이글스   2007-08-18 12:56:32
갠적으론 이사진이 젤루 맘에든다는.넘이뻐여^^*
손용운   2007-10-22 18:02:27
프로방스 가보고싶네요~~ㅎ
정경민   2007-11-08 00:58:31
너무 이쁘세요...
김상엽   2007-11-13 16:14:42
요환님 은실님 사진 볼수록 빠져든다는 ^^
이종영   2007-12-09 03:20:53
따뜻한 느낌...
멋진 칼라...
최고의 모델 ;;
강현수   2008-01-10 23:53:39
좋겠어요~ 일상적인 장소에서 저런 사진을 찍을수 있는 능력이 부럽네요 ^^
물방울   2008-01-22 03:32:13
어떻게 찍어두 어디에서 찍어두 눈을 뗼수가 없군요... 이색감들이란...ㅠㅠ
까미아빠   2008-02-23 02:03:26
100만불짜리미소입니다
임영주   2008-04-11 10:46:44
차 한잔의 여유.... 정말 작지만 소중한데...
애상   2008-06-01 03:52:42
누가 봐도 사랑스러우신 분...
장재훈   2008-08-15 21:16:25
무슨 화보 같네요^^
행복하다고 얼굴에 쓰여있는듯^^
키무산우   2008-08-18 21:45:46
차한잔 따뜻한 마음 ~~^^
임채중   2008-09-20 09:33:04
깔끔하고 너무아름다우신 미소 잘봤습니다.
정길구   2008-10-09 13:23:41
요한님의 사진을 보면 만감이 교차합니다.
부러움.. 감탄.. 왜 난 이런 사진이 안나올까하는 아쉬움.. 여친을 이렇게 이쁘게 담아 내지 못하는 미안함.. 암튼 이래저래 ㅋ
사진 정말 이쁘네여.
좋은 사진 구경하고 갑니다.
zlfk1   2008-11-27 11:10:37
갠적으로 머리스타일 맘에 들어요^^!
오미경   2008-12-12 10:07:10
저도 차 한잔 마셔야 겠네요 ^^
박용기   2009-02-05 18:38:26
실제로 한번 보고싶어요..너무 미인이세요...
웃는것도 너무 자연스럽고..
여행사랑   2010-02-03 10:43:13
피부는 보정하시는 건가요? 언제봐도 깨끗하네요~
진냥   2010-03-08 02:40:07
은실님은 정말 미소가 너무 예쁘세요~
진냥   2010-03-08 02:43:18
분위기. 색감. 구도 모두 굿~ ^-^!
정은석   2011-01-29 18:37:08
부인분이 너무 미인이십니다~ 부럽부럽
  ~의견을 남겨주세요.
남겨주신 의견은 김요한님에게 큰 보탬이 됩니다.
WYSIWYG 에디터 사용
-
+
 
이름(별명)    비밀번호   
은실이와의 쇼핑~(50mm 1.4)
조회:19137 / 코멘트:138
눈속에서 그녀(10d + 85mm 1.8)
조회:36935 / 코멘트:132
은실이의 대한민국 #첫번째이야기
조회:13943 / 코멘트:39
은실이 앞머리자르다..(20d+70-200is & 50.4)
조회:15720 / 코멘트:49
은실이 앞머리자르다
조회:12311 / 코멘트:13
은실이 헤어스타일 변신
조회:13408 / 코멘트:42
차한잔의 여유~~~~(50mm1.4)
조회:17967 / 코멘트:68
은실이와의 짧은시간(사용렌즈 : 70-200mm)
조회:16476 / 코멘트:65
애인사진2 갤러리 탄생(음악과함께 감상)
조회:16861 / 코멘트:50
은실이는 선생님(음악과함께감상)
조회:17968 / 코멘트:66
은실이의 썬그라스 구입기? (음악과함께 감상!)
조회:18373 / 코멘트:82
설날 인사^^ + 윷놀이 (3장) (28-70 & 50mm 1.4)
조회:18583 / 코멘트:86
 1   2   3   4   5   6   7   8   9    10  .. 12   [다음 1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