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한의 LUXMODEL

             

신랑이 열심히 뛴 결과의 사진
신부 이쁘죠??
       
제목: →요렇게 찍어서 이런사진이 나왔네요→


사진가: 김요한

등록일: 2006-10-13 11:40
조회수: 23278 / 추천수: 527


WC4D9780_3.jpg (679.5 KB)
WC4D9776_3.jpg (754.0 KB)
이원경   2006-10-13 12:06:33
네~~ 이쁘세요~~~*^^*
은실님은 요한님이 찍어주실때가 젤루 이쁘게 보이세요....
ㅎㅎㅎ
낙화유수   2006-10-13 12:18:56 [삭제]
신부 보기만 해도 배부르겠다...**^^~
김요한   2006-10-13 13:13:42
임채영! 너 자꾸 자동로근된 우리 애인아이디로 리플남기면 죽어!
언능 자동로긴 풀어라 ㅋㅋㅋㅋ
임채영   2006-10-13 14:39:32
난 형수가 참 좋아.. 이쁘자나.. 요한형 땡잡은거야? 형수한테 잘해.. 이런미인이 어딧어.... 아암... PS: 형수 여전히 저 1순위 시켜주세요. ㅋㅋ

나도 장가고픈데 킁...
Akrtkqkf   2006-10-13 18:38:39
*^^ * 진짜 이쁘세요~~~*^^*
축하합니다.
남정우   2006-10-13 19:30:29
아름다우십니다~ ^^

지금 프로젝트 테스트 하느라 100인치로 보고 있습니다....-_-;
설영화   2006-10-13 19:34:01
은실님의 미소가 더 빛나네요 ㅋ
김요한   2006-10-13 20:49:47
헉! 100인치... 저도 100인치로 봐보고싶네요 ㅋㅋ
김규진   2006-10-13 21:04:44
어떻게 하면...저런 환한 웃음이 나오게 할수 있나요???정말..정말 궁금해요~~~~
박상호   2006-10-13 21:25:56
신부님이 너무 눈부십니다.
결혼 축하드립니다.
ji_hye_holic   2006-10-14 09:23:42
민솔파님 홈페이지에서 앞모습이 궁금했었는데... ㅋㅋ
여기 오니까 궁금증이 확 해소되는 듯~
윤승희   2006-10-14 22:40:33 [삭제]
어머..저두 글남길수있나바요~ 저는 그냥 팬이예요 ㅋㅋ 돌잔치알아보러 왔다가 열정에 반했어요^^ 그리구 지고지순한 사랑 결실맺게 되어서 너무 축하드립니다.. 10월 28일 갈수는 없지만 마음깊이 잘살기를 바랄께요~ 행복하세요^^
김윤태   2006-10-14 23:22:04
맑은 사진에 환한 신부!! 굿입니당 굿!!
으랏차   2006-10-15 10:42:27
네.....예쁘시네요.......ㅎㅎㅎ
옆에서 사진찍으며 지켜보면서 을마나 즐거웠을까?
지금이 인생에서 가장 행복할 때입니다.
한순간도, 일분 일초도 절대 놓치지 마세요...........^^
초보출사나간다   2006-10-16 01:49:44
고우시네요 ^^
장진수   2006-10-16 13:50:15
결혼준비하시느라 엄청 바쁘시겠네요 ^^
정상태   2006-10-16 17:11:58
역시 미인이십니다. 다시한번 추카드립니다.
배길웅   2006-10-17 20:29:17
행복한 모습이네요~!
비은우   2006-10-17 21:55:39
우와...^-^ 넘이뻐요~~결혼 축하드립니다~
허헌   2006-10-19 01:19:52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착한나라대장   2006-10-19 15:36:18
음.. 미인... 저 V는 어디서도 안빠지는 듯..
이원호   2006-10-24 20:27:22
하하하~ 대단한 열정이십니다 ^^*
설마설마 했는데 결혼식날까지 카메라를 드실줄이야~ ^^*
언지아빠/archio   2006-10-25 20:49:36
헉~~~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더니~~~
평소 보던 사진의 모습이랑 전혀~~ 새로운~~` ^^

결혼 축하드립니다. ^^
하주헌   2006-10-26 12:30:09
결혼 축하드리구요...

누군가의 말이 생각 나는군요..

인물사진은 10%의 내공과 90%의 모델이 좌우한다...-_-;; 농담인거 아시죠? ㅋ
첨첨   2006-10-27 01:25:54
너무 자연스럽네요~^^ 평생 모델 최고이지요..^^
행복하세요~^^
돌샘/김석   2006-10-27 17:32:49
벌써 내일이 결혼식이네요......

축하드립니다. 행복 하세요...
홍성연맘   2006-10-28 03:33:19 [삭제]
요한님 결혼 예식장소와 시간 다시 확인하러 왔다가 사진들 보니 2년전 저희 모습들이 아련히 떠오르네여~~^^
성실하고 넘 착하신 요한님은 이렇게 어여쁜 신부님께 세상 최고의 신랑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너무 행복한 모습에 저의 입가에 웃읍이 지어지네여~~오늘 결혼식때 축하 만땅으로 하러 참석합니다. 우리 신랑과 함께...ㅋㅋ
막대기   2006-10-28 11:51:26
진심으로 결혼 축하드립니다...
박종호   2006-11-03 13:52:18
사진이 어쩜 이렇게 맑게 찍히는지 +_+ 신부님 아름답숩니다~
정섭   2006-11-05 09:40:13
부럽습니다...행복하세요~(*^_^*)
Rosemary   2006-11-07 01:40:05
너무 아름 다우십니다. 이제 결혼을 하시니~* 더욱 더 이쁜 사랑 만들어 가시길 기원합니다.^-^

축하드려요.
우성군   2006-11-09 14:18:47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시퍼   2006-11-10 01:35:56
마냥 부럽군요.. ㅋ~ slr클럽에서 사진보다 무심고 들어와 가입까정.. 개인 홈페이지 가입 첨인거 같군요 ~ 많이 배우고 갑니다. ^^
손민준   2006-11-17 19:30:16
행복하세요~~~
이진호   2006-11-23 21:57:10
그냥 실내에서 찍으셔도 이렇게 쨍한 사진이 나오는군요.. 덜덜덜;;;
김지환   2006-11-24 20:40:45
와...굿입니다.
유정재(인즘)   2006-12-06 11:20:53
축하드립니다... 옛 생각이 나네요.. 핫핫.. 너무 이쁘십니다.
구자용   2006-12-19 11:08:24
마냥 부럽습니다...
ㄱㅏ을ㄱㅕ울   2006-12-22 12:14:46
신부 예쁘십니다. 부럽네요. 행복하게 사세욤. 나도 언넝 가야되는디...
하준아빠™   2007-01-14 20:00:10
부럽습니다.. 아~~~
백운수   2007-02-05 11:15:57
넘 이쁜구요 행복해보입니다....헤헤
넓덱이   2007-02-07 21:56:03
ㅋㅋㅋ 여기 혹시 평촌아닌가요 ......저는 몰랐는데 제 와이프가 보더니 어! 여기 결혼만들기엘거네 하네요 그래서 자세히 봤더니 저희 웨딩촬영할때 와이프 메이크업한분이 사진속에있는분이네요
ㅎㅎ이런 우연이 ...
쩡행이   2007-02-15 22:22:15
이렇게 찍어도 쨍하고 저렇게 찍어도 쨍하고..
행복한 모습보기좋아요~
민트체리   2007-03-08 11:20:19
앙~ 행복이 묻어나요~ 죠아욤 *^^*
허리켄   2007-03-15 14:34:48 [삭제]
아~~ 부럽습니다. ㅡㅡ
백수연   2007-03-20 03:03:19
신부 진짜진짜 이뽀욤~~~~
정덕원   2007-04-24 10:24:17
어떻해든 찍어도 쨍한 사진이 나오네요? 내공이 대단 하십니다. ^^
LovEaNDuS   2007-05-20 09:45:07
ㅎㅎㅎ;;;; 준비하시면서도 카메라를 향해 늘 밝게 웃으시는 은실님의 자세.... 대단합니다..^^
서연부친/유영민   2007-06-01 22:23:51
요한님 복받으신겁니다.
어디서 저런 이쁜 신부를~
전원영   2007-07-29 22:32:46
요한님 복받으신겁니다. (2) ㅎㅎㅎ
충성을 다하셔야 할듯! ^^!
성주맘   2007-08-01 15:20:55
너무 예쁘세요.. 연예인 같아요
왼손가위질   2007-08-26 19:20:59
넘 이쁘세요
행복한모습
다른 사진들 빨랑 보고 싶내요.....^^
윤혜선   2007-08-30 08:30:29
항상 두분의 행복한 모습 보기 좋습니다..^^
저도 저런때가 있었는데 어찌나 떨렸던지..^^
채요한   2007-09-03 19:59:13
연예인 어느분 닮았는데 이름이 기억안나네요ㅠㅠ
이상욱   2007-10-10 23:08:48
오~부러워라~^^
행복하세요~~
류주연   2007-10-12 11:45:31
두분다 선남선녀 잘만나신 것 같아요.
김정완   2007-10-17 10:07:04
정말로 아름다우시네요~~^^**
유연식   2007-11-03 00:44:46
저도 얼마전 웨딩촬영 했는데 우리 여친님은 절대 못찍게 하던데.. 사진을 즐길줄 아시는거 같아서 정말 부러울 따름입니다..
이영실   2007-11-03 01:24:37
맨얼굴도 이쁘고, 메이크업해도 이쁘고...
김진영   2007-11-11 12:22:29
아나...지대 부럽다눙...ㅡㅡ;;

너무 예쁘시네여.....은실님 주위에 아는 후배나...머 소개좀....^^
류은경   2007-12-26 09:40:19 [삭제]
정말 아름다우세요. 행복하세요.
송지은   2008-01-02 15:14:14
예쁘세용....
순삼이   2008-01-04 15:14:37 [삭제]
정말 다 가지셔서 배부르시겠어여...
물방울   2008-01-22 03:27:47
완전 행복하시겠습니다...^^
오래오래 사랑하시길...
소년소녀를만나다   2008-01-31 11:37:03
ㅋㅋㅋ....개구쟁이같은...
김지홍   2008-02-10 23:13:56
부럽슴다..ㅜㅡ
김진욱   2008-02-14 23:33:17
정말 잘 나왔어요....^^
김진욱   2008-02-21 12:43:26
드레스만큼이나 잘 어울리네요....ㅎㅎ
김방호   2008-02-22 08:47:47
정말~ 깔끔한 사진이십니다~
이범석   2008-02-27 03:30:32
네 정말 신부 미인이십니다. 언제나 밝은거 같네요.
로이맘   2008-04-03 08:55:14
부인에대한 사랑이 물씬 묻어납니다. 사진 한 장 한 장에...
HY   2008-04-03 13:52:23
아우................넘이뽀요...
쭈야   2008-04-22 16:02:07
깜찍한 신부네요~ ^^
표경권   2008-08-12 20:58:07
은실님 맞습니까...올림머리가 넘 어울리신다는....
이주현   2008-10-06 10:14:36
결혼식때도 직접찍으셨어요???
허긴 다른분이 찍는것은 다 맘에 안드실려나???ㅋㅋ
한혜원   2008-10-10 10:26:37
정말 사진은 추억이네요 :)
결혼식날 생각이 새록새록~~
두 분 행복하세요
윤진국   2008-11-27 16:03:46
이쁘시네요 ㅎㅎ 행복하세요
오미경   2008-12-12 10:09:08
저런모습도 이쁘네
임종현   2009-01-02 09:38:28
신부화장!! 놀랬습니다.ㅋ
이은광   2009-01-04 11:16:15
제가 결혼할 때 카메라를 잡아서 이런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넘 후회가 됩니다. 아이고...
이맥원   2009-01-28 02:22:01
완전 연예인이시네요.
정승철   2010-04-06 23:32:41
이런..어떠한 악조건에서도 웃음을 잃지안는분과 어떠한 조건에서도 정확한 화벨을 잡아내시는 두분 ㅋㅋ 찰떡궁합입니다.
정도영   2011-03-22 13:56:23
와 베리굿입니다
쭌맘   2011-06-28 16:34:38
변신과정 이런사진까지 찍으셨네여 ㅋㅋㅋ
주희   2011-11-09 10:02:39 [삭제]
아~~~ 이쁘시네요..
밝으셔서 보고있는 사람도 밝은기운을 주시는거같아요
  ~의견을 남겨주세요.
남겨주신 의견은 김요한님에게 큰 보탬이 됩니다.
WYSIWYG 에디터 사용
-
+
 
이름(별명)    비밀번호   
→요렇게 찍어서 이런사진이 나왔네요→
조회:23278 / 코멘트:85
이런 신랑 보셨나요??(장비협조 : 민솔파)
조회:27814 / 코멘트:107
저 결혼합니다.!!~~~~~
조회:25471 / 코멘트:154
수많은 분들의 축하 메세지...
조회:26699 / 코멘트:97
차한잔의 여유 어때요? (5d + 50mm 1.4+35mm) "사진2장"
조회:43159 / 코멘트:184
테스트샷#2
조회:15770 / 코멘트:50
휴식같은 미소.(1dn+50mm 1.4)
조회:12890 / 코멘트:48
사진이란 이런거?? 인생은 쿨하게(2장) : (70-200)
조회:19726 / 코멘트:95
테스트 샷
조회:16008 / 코멘트:53
은실이와 단하루의 휴가(50mm 1.4)
조회:18485 / 코멘트:60
웃으려 했는데...(70-200is)
조회:21233 / 코멘트:107
은실이의 대한민국! #첫번째이야기(50.4&28-70)
조회:17653 / 코멘트:81
 1   2   3   4   5   6   7   8    9   10  .. 12   [다음 1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