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한의 LUXMODEL

             

너무나 그리고 나홀로 최고로 즐거웠던 제주도 여행. 사진여행.

자세한 후기는 나중에 한꺼 번에 올리겠습니다. 언능 토탈 후기 올리고싶어 근질근질 하네요

우선 제주도중에 제2산록도로와 남조로에서 촬영한 사진 입니다.

정말 우리나라에서 보기 드문 그런 도로들입니다. 차한대 없고 시원시원한...

때론 혼자 저길 달려보고싶은 충동이...
* 김요한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10-04-01 00:56)
       
제목: 제주도 여행 #1 (남조로, 제2산록도로)1ds mark2+16-35


사진가: jalnagal

등록일: 2010-01-20 21:12
조회수: 18854 / 추천수: 201


8.jpg (720.5 KB)
354L1592_4.jpg (780.9 KB)

More files(3)...

추천하신 분들(1명)
라일락
최민호   2010-01-20 21:32:34
아 형님 역시 죽이십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저도 내공전수좀 해주세요
네? 네 ? 네?
가을수채화/김명진   2010-01-20 21:54:18
아~ 1등 놓쳤네 ㅋ ^^
사진보니 제주도 가보고싶다 한번도 안가봤네 ㅋ
역시 사진 최고다!!
쭈~욱 풀어놓길 ㅋㅋ
윤진산   2010-01-20 22:54:44
청명한날씨에 시원한배경, 은실씨의 환한미소, 쨍한사진...역시 멋지네요^^

아무리 좋은 관광지를 가더라도 저렇게 좋은날씨를 만나기가 힘들텐데...운도 좋았네요^^
김요한   2010-01-20 23:34:31
민호야 초절정 내공 민호가 왜이러시나
명진형님.. 고마워요 ㅋㅋ 서서히 풀어놓을께요
진산님..^^ 날씨.. 운... 저는 사진보면 항상 날씨 최고죠. 제주도 역시... 근데 그렇게 만드려는 무지한 노력이 필요한것 같아요
가기전까지 계속 날씨체크. 가서 날씨상황에 따른 적절한 이동경로 구상.. 나중에 후기올릴때 자세히^^
박민삼   2010-01-21 02:42:15
오,,,두번째사진 대박입니다.
저두 올 5월에 제주도 가는데 이런 날씨였으면 좋겠네요.
눈이 다 맑아집니다.굿~~~
권용재   2010-01-21 08:49:19
와... 너무 좋아요...
차도 너무 예쁘고.. 인물도 너무 예쁘고...^^
하늘도 멋있고....

^^
고승우   2010-01-21 10:10:26
안녕하세요 ^^;
태형이 친구인데 등업좀 부탁드립니다 (__)
사진 정말 잘 찍으세요. 언제 한번 내공을 전수 받을 기회가 왔으면 좋겠네요 -0-;;
조진목   2010-01-21 11:04:59
하악~ 16-35...ㅡㅡ;
난 언제나 절케 찍어볼까나...헝~
왕준호   2010-01-21 11:17:30
드디어 올라왔네요 ㅋㅋ

다른사진도 너무 기대가 되네요..언능언능 올려주셈

너무 이뻐요~
이재구   2010-01-21 11:31:39
시간이 정말빠르다 눈깜작할사이에 휘리릭~~~
엄청묵혀두었다가 꺼내어서 그런지 또다른 느낌으로 다가오네
이사진을 보면 김작가가 아트야 하면서 뛰는모습이 머릿속에 떠올라서 웃게되네^^
정말 아트다 멋진추억 올해도 멋진 여행계획해보자구..
김명준   2010-01-21 11:38:02 [삭제]
업데이트 하셨네요 정말 멋집니다^^ 잘봤습니다.
임채영   2010-01-21 11:59:10
하하하하
다녀갑니다.......'
자세한후기 얼릉 얼릉....
이쥬리   2010-01-21 12:43:55
홈피 들어와 시원스레한 대문사진보고 탄복 또 탄복만 하고 있어요

역쉬~~~~~이
너무 좋아요 제주도 사진 (모든사진이 항상 그렇지만)
계속 올려주세요 지둘리는 1인
이성훈   2010-01-21 15:50:19
저도 다음주에 제주도로 출장가는데 부럽네요 ..

항상 좋은사진 사랑스럽습니다. !! 근데 저는 등급이 어찌 올리가죠 ?
좋은우리(이현영)   2010-01-21 16:46:53
드디어 올리셨네요~~
와~시원시원한 느낌~~!!
추운 날씨에 오히려 시원한 느낌이 더 좋은건 왜일까요?ㅋㅋ
이동현   2010-01-21 17:15:06
와~ 어떻게 이런사진을 찍으실수있나요~ 헉소리나오네요~ 너무 멋진사진보고갑니다~
설영화   2010-01-21 17:25:05
역시....요한님의 쨍한 사진이군요...
저도 작년 여름에 첨으로 갔는데...
제주도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
김우중   2010-01-21 17:54:11
아..역시 대박!!!!^^
사진도 좋고 은실님 미소도 좋고~
올해 여름 제주도 휴가 계획 중입니다!^^
(노틀담의척추)배태원   2010-01-21 20:54:22
요한님 때문(?)에
제주도 가고 싶어졌어요 ㅡㅜ

사진 정말 예술입니다!
토마토/김재범   2010-01-21 22:07:37
어렵게 어렵게 담았다는 사진
넘 쉽게 보는것같아 미안한 마음이드네...
이 한장 한장의 사진을 얻기 위해
그렇게 노력하는 줄몰랐다
정말 최고의 사진이다
재구의 아트야 아트야 하는말이 가슴속에 와닫는다^^
김요한   2010-01-21 23:17:26
민삼형님 항상 감사합니다. 조만간 안양벙개 하자는데 그때는 어떻게 뵐수있겠죠^^
용재님 또 오셨네요 또 글도 남겨주시고 감사한 맘 항상 간직하고있네요
고승우님 등업했어요^^
진목형님 언능 16-35 지르세요
왕준호~ 앨범시안 언능 주라 ㅋㅋㅋ
재구야 시간 빠르구나 아트야아트 하던게 벌써 ..이렇게..ㅋㅋ 이제 추억을 꺼내서 다시 보는일만 남았네 너랑찍은 사진도 몇개 있더만 ㅋㅋ
김명준님 감사합니다. 또 올려드릴께요
채영.. 연락자주 못해도 이렇게 홈피 자주 왔다가거라
쥬리누님 ㅋㅋ 감사합니다.~~ 언능 형님들과 쥬리누님 뵙고 고기꿔먹고 한잔하는날 엄청 기다립니다.^^
성훈님 등업신청하셨던데 해드릴께요
이현영님... 무척 감사한분중 한분이세요 변함없이 오랫동안 방문주셔서요.. 갑자기 안오시면 걱정이 될듯 합니다.^^
이동현님 헉! 소리날정도는 아닌데 ㅋㅋ 좋게봐주셔 감사해요
설영화님 오셨네요 흑백 프로필만 봐도 알수있는^^ 꼭 한번 가보세요
우중님.. 와우 여름에 계획이시라면 꼭 우도들어가서 1박하시고.. 하고수동 해수욕장에서 노세요 멋진사진 기대할께요
배태원님 잠시 병원 문닫으시고 다녀오시면 되죠 ㅋㅋ 맞죠 의사선생님이시던데^^
재범형님...한장의 추억 한장의 사진.. 노력과 그 노력으로 인해 이렇듯 많은 분들이... 봐주시고 기뻐해주시고 행복해주시고 대리만족해주시는거 그리고 저도 추억에 잠기는거
이런것때문에 사진을 하는것 같고 사진으로 형님들 같은 좋은분들 만났잖아요^^
유혜란   2010-01-22 00:38:56
사진 한장한장에 댓글달기 기능이 있었음 하네요...정말 너무나 멋집니당.
저기 저 빨강 자동차와 은실님...세트처럼 잘 어울리네요. (무지 좋은차같은데...저는 이름도 모르고 ^^;;;)
아웅~ 너무나 멋져요. 제주도 바로 떠나고 싶네요~
김규진   2010-01-22 11:11:29
한없이 파란 하늘과 제주도 냄새가 물씬 물씬 나는것 같습니다..^^
강민아빠   2010-01-22 22:34:09 [삭제]
멋진사진이네 ㅎㅎ
올해는 시간여유 가지고 이쁜사진 많이 더 담아서 보여줘~~ ^ ^
빨리 조카도 볼수 있게해줘~~ ^ ^
김제은   2010-01-22 23:33:02
오오~~ 진짜 멋있네요!
인제 제주로 떠나야겠어여^^~~
시원한 사진 잘보고 가요~~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윤찬영   2010-01-23 14:24:13
캬~~~ 진짜 제주도 다시한번 가보고 싶어지게 만드는 사진이네요..
지난 봄에 다녀왔었는데...ㅠㅠ
좋은 사진 항상 감사드립니다.
박훈(션파파)   2010-01-24 01:50:28
저도 가고파요 ~ 사모님이 애인같아요 ^^*
추연만   2010-01-24 10:05:01
굿샷... ㅋㅋ 이추운데.... 따뜻한 사진을 보고 갑니다. ㅋㅋㅋ
박둥훈   2010-01-24 10:26:03 [삭제]
어느 사진클럽을 통해 들어와 알게된요한님......아 역시나 인물사진은 요한님이 쵝오군요 여느 여기저기 싸이트를 보아도 요한님 사진만큼한
인물사진은 잘 보기힘드네요
엣지있고 대단한사진들 잘보고갑니다요
김은영   2010-01-25 16:38:19 [삭제]
헉!!!!!!!!!!!!! 사진 너무 이뻐요 *_*
완전 환상입니다다다다다.. 색감이 완전환상이고 은실씨 옷색도 그렇고 ㅎㅎ 사진 정말 굉장해요^_____^
권두호   2010-01-25 19:53:45
저도 가고파요 ~
해피포토/김성규   2010-01-25 23:57:22
아...진짜 제주도 가고싶게 만드는 사진이네...^^
늘...요한이의 사진을 보고있으면 묘한 매력이 있지...그건 말이야 내가 그곳에 있는것처럼 생생하게 느껴지는 그 기분이랄까..
내가 그곳에 있고 그 분위기를 느끼고 추억을 함께하며 사진속 주인공처럼 여행을 간 기분이랄까...묘한매력이 있단 말이지^^

요즘 회사일 바쁜와중에 가끔씩 요한이랑 함께한 추억을 떠올리면 입가에 미소가 지어진다..
제주도 같이가자고 전화몇번이나 요한이한테 받았지만 정말 가고싶었다..그눔의 회사일만 아니면 ㅠㅠㅠ

역시 은실언냐의 모습은 아름답고 요한이의 사진담은 정성을 하늘을 찌른다^^
해운대 바닷가 이름도 가물가물하는 곳에서 술을 한잔하면서 은실언냐의 요한이 사진욕심에 대한 이야길 들을때
역시~요한이는 프로야 프로~ ㅋㅋㅋㅋ

사랑한다 요한아~사랑해 은실언냐~
보고싶다~ㅠㅠㅠㅠ
해피포토/김성규   2010-01-26 00:23:49
그리고 요한아...ㅋㅋㅋ
2월 5일날 수술한다....ㅎㅎㅎㅎ
마이크로 라식수술...이거이거 안경때문에 사진촬영하면서 너무 불편해서 이번에 날잡았다..
드뎌 심봉사 눈뜨는 날이다~^^
김요한   2010-01-26 00:32:20
혜란님 안녕하세요 역시나 또 리플을 주셨네요^^ 우리 언능 만날날 손꼽아 기다려요
규진님... 두분의 멋진 추억도 많이 보여주세요
강민형님 ㅋㅋㅋ 조카 오케이 노력할께요
제은님... 설렁이랑 가끔 어디좀 다녀오고하시길..ㅋㅋ
윤찬영님 제주도 저도 다시 가고싶답니다. 꼭 다시 갈꺼에요
박훈님... 울 와이프는 아마 안늙을꺼 같아요
추연만님 가끔 추운날 따듯한 사진도 좋은것 같답니다.
박동훈님 과찬의 말씀 감사합니다.^^ 아직부족한게 많아요
김은영님 ㅋㅋ 맥주한잔 하기로해놓고선.. 올해는 꼭 꼭 이요
권두호님도 꼭 다녀오시고요..

성규형님!!
이제야 오셨네요 ㅋㅋ 아... 이제 큰일이네요 제 사진에 형님의 리플이 없으면..........
플래시없는 돌잔치요, 단무지없는 자장면이요, 김치없는 라면이며, 은실이없는 요한이며, 단팥없는 붕어빵이며, 라이타없는 담배며, 메타기고장난 택시며, 만원이어 탈수없는 버스며,
휴지없는 화장실이며, 솜이없는 면봉이며, 수없이 더 할수있지만 암튼 그런것 같아요
이제야 오셨답니까 형님 ㅋㅋ
아.. 이거 큰일또하나 3월일때문에 거사를 슬슬 피하는 저를 보며...ㅋㅋㅋㅋ 큰일이죠 그래도 형님을 본다기에 ㅎㅎ
내일 또 전화할께요
해피포토/김성규   2010-01-26 00:37:41
ㅋㅋㅋ 요한이 리플보다 뒤로 넘어간다..ㅋㅋㅋㅋㅋ
거사가 제일 중요하다~요한아...은실언냐한테 안부전해주고 좋은소식 끝까지 기다린다고 전해줘~나도 진짜 조카 보고싶다~
그래야 삼촌이 용돈도 주고 그러지~ ㅋㅋㅋㅋ
조진목   2010-01-26 14:17:51
성규형... 그래도 안경으로 좀 가리는게....ㅎㄷㄷㄷㄷ
승찬엄마   2010-01-26 16:23:12 [삭제]
작가님의 사진은 언제봐도 시원시원해서 좋아요~~ 그래서 제가 더 좋아하는것도 있구요~~ 그래서 승찬이 돌사진을 부탁드린거죠~ 큰애때 예약을 못해서 많이 아쉬웠거든요~~
빨리 뵈었음 좋겠어요~~^^ 6월19일 아직 멀었지만요~ 승찬이 돌잔치 끝나고 제주도 갈건데 저 도로 찾아서 가봐야 겠어요~
저도 빨리 날이 따뜻해져서 사진 찍으러 다녔음 좋겠어요~
문무영   2010-01-26 16:52:51
저도 꼭 한번 이런 사진을 찍어보고 싶네요...
류복곤   2010-01-26 23:55:38
이야~~~ 정말 시원시원 하네....
운때도 좋은것 같고... 은실님.. 모델 포쓰는 여전하시고...
민경석   2010-01-27 16:47:46
ㅎㅎ 차를 보고 혹시나했는데;;
머 여튼 사진이 정말 쨍하고 시원하시네요...
본격 감상할려고 홈피 찾아왔어요
이무열   2010-01-28 07:43:25 [삭제]
정말 사진이 아름답고 움직이네요.... 마음을....
민솔파   2010-01-28 14:06:35 [삭제]
요즈음 눈이 높아진건지, 열정이 식은건지 사진들 보면서 별 감흥이 없었는데,
첫번째 사진이 너무 마음에 들어, 보고 보고 또 보고 ^^
은실씨 감귤색 색감의 면티 코디까지 완벽하다는 ^^
이상훈   2010-01-28 19:36:29 [삭제]
정말심플하고 이쁘네요 ㅎ
김승원   2010-01-29 00:39:40
와....각도,하며 밝기하면 너무 화사합니다.
쨍한사진..무엇보다 모델분이 너무 자연스럽게 미소지으시네요
전 아직 덕팔이유저인데, 노출을 올리면 화이트홀이 많이 생기고..줄이면 어둡고..
부럽습니다..
별자욱   2010-01-29 13:46:05
와우~ 제주의 파란 하늘과 이쁜 모델......이 너무 잘 어울려요~~~
김정오   2010-01-30 13:17:52
나두 제주도 가고 싶어지네요.
이학민   2010-01-31 00:43:15 [삭제]
너무 멋진 사진들이네요 .
너무나 즐거운 여행의 추억을 보고 갑니다
김요한   2010-02-02 10:07:04
진목형 언능 16-35 구입하세요
승찬엄마! 아 제가 돌사진 찍는군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사진을 좋아해주시는분 사진찍게되면 넘 기쁘답니다.
문무영님 꼭 한번 가셔서 촬영해보세요
복곤아 스파이더 3 너무너무 잘사용했다
민경석님 자주 들려 감상해주세요
이무열님 마음을 움직인다니... 제맘이 움직입니다.
민솔파님.. ㅋㅋ 오랜만에 감흥을 드렸다니.... 담에는 감귤을 드릴께요
이상훈님 제가 심플한거 좋아라합니다.
김승원님 감사합니다. 각도 구도..ㅋㅋ 사진 좋게 봐주셔 감사해요
발자욱님 이쁜모델=은실이 ㅋㅋ
김정오님 제주도 여유있게 다녀와보세요 좋답니다.
이학민님... 사진 잘보고가셨다니 좋네요

오늘...2월 2일 이 사진의 음악도 더 신나는것으로 변경!
자자 2월도 화이팅입니다.
해피포토/김성규   2010-02-02 11:41:41
오~음악 좋다~
여행하는 기분이 팍팍 가슴에 꽂히는 음악이네...ㅋㅋ
요즘 마감때문에 너무 바쁜 하루를 보내는데 또 요한이 홈피에 들어와 음악들어며 사진을 보니......
회사 때려 치우고 싶다...
어여~빨리 멋진 쌍둥이 스튜디오를 지어야 하는데 말이얌..ㅋㅋㅋㅋㅋㅋ
어제 요한이 전화왔을때 실은 행님 자고 있었당.ㅋㅋㅋㅋ
비몽사몽간에 전화한것 같아서.ㅋㅋㅋ 미안 ㅋㅋㅋ

그나저나 3월계획은 잘 되어가고 있는거야???
김요한   2010-02-02 11:47:04
형님 ㅋㅋ 음악 죽이죠! 내용도 형님 딱이에요 매일 똑같은 일상..에서... 근데 그 일상을 '질주' 라고 표현했죠 그리고 그걸 하이웨이라 표현하면서
결국 그런 일상을 떨치고 떠나보자는 머 그런 내용~ㅋㅌㅋㅋ
운좋은날 행운의날..ㅋㅋ
아 형님 언능 회사 땔치우고 짧은 인생 멋지게 살아보아요~
어제 그런것 같더만 제가 괜히 잠을 깨운듯.... 아 그리고 3월 계획은 머 무리없을듯 하네요
김병희   2010-02-02 17:53:43
요한님 사진 잘 보고 있습니다.
특이하게 부드러우면서도 샤프한 화질 너무나 부럽네요 ㅎㅎ
오건호   2010-02-03 08:09:08
행복하세요 즐거이 봅니다
류현수   2010-02-03 19:39:27
와이프와 올해 여름, 아니군요 지난 여름 휴가 가서 드라이브 즐겼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길이 너무 예뻐서, 한참을 서서 사진을 찍었더...
화음~   2010-02-04 14:23:32
멋지네요....
요한님의 사진은 뭐랄까..... 마음을 울리는 사진인 것 같아요....
저 역시 마음을 울리는..그런 사진을 찍고 싶거든요....
한컷 한컷 사진 뒤에.... 정성과 노력이 보이네요......
올때마다 참 많은걸 배워서 가져갑니다.........^^
박민영   2010-02-04 17:22:58 [삭제]
와우~ 사진 너무 멋져요.
저도 이차타고 신랑이랑 제주도 여행했었는데... 만삭의 몸으로...ㅋㅋ
그때 뱃속에 있던 지아가 벌써 돌이 지났네요. 돌잔치때 사진 이쁘게 찍어주셔서 감사해요.~~~
김민지   2010-02-05 15:46:23
항상 좋은 사진 잘보고있습니다...^^
mimoo   2010-02-08 23:54:48
우와~~~~~ 제주도다!!
맨날 대리만족이네요 ^^;;
박훈(션파파)   2010-02-10 02:26:56
요한님때문에 저도 제주도 갑니다. ^^* 토요일 오후촬영과 일요일 오후촬영 포기하고 제주도로 오전 웨딩촬영후 푹쉬다 올라구요 ~
홍비맘   2010-02-17 09:59:42
오랜만에 들렸는데 시~원한 사진이 있어서 마음이 밝아지네요^^ 언제나 밝은 모습 참 보기 좋아요^^
노랑 빨강 파랑~ 색깔이 시원시원~
장은영   2010-02-20 22:17:13 [삭제]
요한님 아내사진은 정말 제가 여기저기 돌아다녀봐도 본 인물사진중에 쵝오 최고 네요
많이많이 보여주세요
홍은표   2010-02-23 03:19:57
와이프님이 여친일때 부터 에세랄클럽에서 꾸준히 작품 보아 왔습니다.
이제서야 홈피 있는거 알아서 들어와봤네요
정말 너무 멋져요
다음에 꼭 한번 뵈었으면 합니다.
이용희   2010-03-16 21:13:17
하하하

사진 잘 보고 갑니다 ㅎ
주소희   2010-03-23 15:43:13
작가님 사진을 보고 있으면 ...
당장이라도 여행 가고 싶어져여 ...
파란 하늘과 빨간 자동차 ...
미소가 예쁜 아내분까지 ...
정말 사진 넘 예뻐여 ...
최덕규   2010-03-27 19:51:11
장말 사진 한장한장 너무 좋은 사진들이네요~
모든게 다 부럽습니다^^
피오나 (다송맘)   2010-04-01 16:55:43 [삭제]
보기만해도 기분이 절로 업이 됩니다^^
좋은 실력과 좋은 모델 행복.... 삼박자가 정말 딱이네요^^

덕분에 좋은 기분으로 왔다갑니다. 부러버요~~
신미선   2010-04-07 21:09:58 [삭제]
저도 사진에 관심많은데 이런스탈 사진 완전 좋아라해요....언제쯤 이런사진을 찍을수있을지....카메라 어떤거 쓰세염???
이승천   2010-04-15 16:15:51
첫번째 사진.... 말이 필요없네요~ -0-
김원욱   2010-05-24 00:03:42
역시 맑고 선명한사진...
인선희   2010-06-05 00:12:35
아내분..너무 미인이시네요..해맑은 미소에 빠져드는데요?ㅎㅎ
사진이 아니라 그림같아요...
이창훈   2010-08-11 13:03:03
이쁩니다 ^^ 이 말밖에는 해줄말이 없네요 ~~~ 알~러....흠!!
요한님 사진 보면은 두번째 사진처럼 각도를 살작 틀어서 찍으시는 사진이 더러 있던데
음.. 해운대인가 암튼 부산바닷가에서 찍은 사진도 보면은 그렇고
전 암만 틀어도 그런사진이 안나와서 살짝 전수바람니다 집이 부산이고 엎어지는 코닿는곳이
바닷가인데 저런 사진이 안나옴니다 ㅜㅜ
사진 잘보고갑니다.
멀티   2010-10-06 15:45:44
첫번째 사진 색감이 완전 예술입니다...
빨강 노랑 파랑...
진짜 느낌 좋습니다...
성창길   2010-10-07 17:44:38
첫번째사진보고 요한님 사이트 가입했던것 같은데.. 역시 다시봐도 넘 멋지네요^^
파라다이스   2010-11-17 16:13:19
저도 10월달에 제주도 다녀왔는데 정말 다시 생각 나게 하네요
정은석   2011-01-29 18:35:05
사진찍는 기술을 배우고 싶다는...ㅠㅠ
이효순   2011-05-18 15:04:43
환상적인 사진들~~멋져요^^!!
라일락   2013-01-24 00:57:26
이뻐도 너무 이뻐요~~~~~~~
저도 배우고 싶어요 ^^
バレンシアガ 財布   2013-07-05 16:42:34 [삭제]
新設する原案もまとめた プラダ 財布 公式。
ポ?ルスミス財布長財   2013-10-21 21:35:31 [삭제]
-- <a href="http://www.tyrephoto.com/paul-smith【ポ?ルスミス】財布長財布-paul-smith-白-pww37460-レディ?ス-婦人-p-232.html" title="ポ?ルスミス財布長財布白レディ?ス婦人">ポ?ルスミス財布長財布白レディ?ス婦人</a>
  ~의견을 남겨주세요.
남겨주신 의견은 jalnagal님에게 큰 보탬이 됩니다.
WYSIWYG 에디터 사용
-
+
 
이름(별명)    비밀번호   
제주도 여행 #1 (남조로, 제2산록도로)1ds mark2+16-35
조회:18854 / 코멘트:78
제주도 여행 #2 (섭지코지)
조회:17200 / 코멘트:162
다시 찾은 부산의 24시간의 추억사진
조회:21079 / 코멘트:78
사랑하는 아내 모델처럼 찍어주기#1(사진20여장)
조회:22862 / 코멘트:85
나홀로 부산1박2일 여행기(해피포토 성규형님, 토마도 재범형님, 가을수채화 김명진님, 이재구 감사)
조회:18354 / 코멘트:79
그동안 사진 못찍은 이유~
조회:20439 / 코멘트:77
태어나서 처음 맞아보는 강풍속 삼양목장,청계사
조회:21095 / 코멘트:156
눈 찔끔 오는날.........
조회:26639 / 코멘트:117
은실이와 2주년연장 롯데월드~~~~~(캐논 16-35 & 85.2)
조회:19731 / 코멘트:103
사랑하는 아내와 2주년 1박2일 여행
조회:19836 / 코멘트:110
우리나라에도 이런곳이?
조회:18256 / 코멘트:127
푸켓,방콕,여행(풀빌라편)
조회:19122 / 코멘트:93
 1   2   3    4   5   6   7   8   9   10  .. 12   [다음 1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