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한의 LUXMODEL

             

사랑하는 아내와 점심 먹으로 들어간 카페...
너무이쁜 미니버스가 있어서 그앞에서 또 사진을 담습니다.
스튜디오에서 사진찍어주기위해
옷 엄청 사줍니다.
물론 저렴한 옷들입니다.^^
여기가 우리가 작업하고 놀 스튜디오
화이트하니 참 이쁜데
생각보다 촬영이 어렵습니다.^^
그래도 아내를 모델처럼 찍어주겠다는 목표로서..열심히
사랑하는 아내가 요즘 부쩍 심통이 늘었습니다


이유인즉 최근 제가 일때문에, 부탁으로 등등 여성모델분 촬영할 일이 좀 있었습니다.


결국 질투입니다...^^


결국... 날을 잡아서 델꾸 나가 싼옷으로 20여벌의 옷을 사주고 모델처럼 스튜디오를 렌탈하여
촬영을 하며 기분을 풀어주는 하루입니다.
       
제목: 사랑하는 아내 모델처럼 찍어주기#1(사진20여장)


사진가: 김요한

등록일: 2009-08-26 08:05
조회수: 22861 / 추천수: 201


up1.jpg (636.6 KB)
354L1129_3.jpg (692.3 KB)

More files(20)...

추천하신 분들(2명)
이문수 , 김칠성
임채영   2009-08-26 08:53:04
오~~ 스튜는 왜갔데??? 밥먹으로 간곳이 더 이쁜거 같구만... ㅋㅋㅋ 밥 두번먹음 스튜 두곳가는거랑 같겠는걸.

355_3 <=== 요사진 완전 전문모델인데????

결론:
남자는 여자를 잘 만나야 한다~~~ 형사진의 점수는20점..... 아마도 형수가 80점먹구 가는거 같어~~~~ ㅋㅋㅋ
형수 나 잘했데???~~~~~
권용재   2009-08-26 09:16:27
사진 너무 좋아요...^^
요즘에 다양한 각도로 많이 시험하시는 것 같아요...
와이프가 너무 예쁘시네요..^^

한방에 20 여벌..... ㅎㄷㄷ
환상의하늘   2009-08-26 10:23:10
참 요한형님의 은실님 사진의 매력은 모니모니해도 은실님의 미소가 아닐까 싶네요.
어찌 이리 이뿌게도 웃으시는지.. 아.....
옷 한방에 20벌 역쉬 .대단하십니다. ㅋㅋ
사진 너무 보기 좋습니다.
행복한 가정되세요 ^^
김요한   2009-08-26 10:27:56
에고.. 5천원 3천원짜리 20벌입니다.ㅋㅋ
20벌맞나? 좀 적나?ㅋㅋㅋㅋㅋㅋㅋㅋ
김민기   2009-08-26 11:00:11
ㅎㅎ 너무 좋은사진들이예요^^~!!
스튜디오도 이쁘지만 카페가 더 이쁘네요^^~~
이재구   2009-08-26 11:01:09
오~~~
커플사진 완죤 잘나왔네^^
누가 찍어준거야 ㅎㅎㅎ
해피포토   2009-08-26 12:10:27 [삭제]
아~역시 짱이네요~
부럽부럽부럽^^
그나저나 스튜디오 새로 낸거야??
곽상훈(나를 사랑하자   2009-08-26 12:42:33
정말정말 멋진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솔로라는걸 후회해본 적이 없지만...사진을 보면서...솔로라는게 막 후회가 됩니다~ ㅡ.ㅜ
해피포토   2009-08-26 12:44:41 [삭제]
우리회사 잉간들이 밥먹으로 가자고 해서 리플도 많이 못달고 밥먹고 정신차리고 다시 사진보면서 리플단다..^^
밑에서 4번째 사진 분홍색 옷을 입고 촬영한 은실언냐 사진...그기서 딱 시선이 멈추면서
머랄까...사진이 이렇케도 표현이 되는구나 생각하게 만드네요..^^
대단한 사진가와 대단한 모델임은 머 이미 정평이 나있지만 새로운 사진이 올라올때 마다 그저 감탄만..

은실언냐님에게
은실언니...부산내려오면 저도 촬영할수 있는 영광을 주시면 감사드립니다^^
물론 싸인도 함께..ㅋㅋㅋ

요한이에게
요한아........졌다....ㅜㅜㅜㅜㅜ(난 니가 마냥 부러울뿐이고 난 그저 스승님 그림자라도 한번 밟아 볼려구 발버둥만 칠뿐이고 ㅜㅜ)

사진..정말 멋지게 잘 담으셨네요
위에서 네번째 사진의 은씨리 언냐의 눈빛은 정말 천진난만한 만화속 주인공 같습니다^^
리마/김형수   2009-08-26 15:32:58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지난주에 만나 뵜을때 보여 주신 사진도 이번 사진도 다 좋군요
요한님만 만나면 항상 뽐뿌 받아서 큰일이에요 ㅋㅋㅋ
아이팟도 그렇고 ㅋㅋㅋ
류복곤   2009-08-26 17:22:42 [삭제]
전과 다른 요한님의 색감과 앵글이예요....
색감이 전보다 따숩고 화보틱하다고 해야되나요? 암튼 좋습니다...
김우중   2009-08-26 20:42:28
류복곤님 말씀처럼..
전과는 다른 느낌의 사진들인데요~^^
이것도 좋고 저것도 좋고!!ㅋㅋㅋ

사진 넘 멋져요~~~
좋은우리(이현영)   2009-08-26 21:12:22
기분풀어주는 하루라..멋진남편이네요~~
토마토/김재범   2009-08-26 22:09:40
리풀달다 지워지고 ^^
감탄 감탄 감탄 감탄^^
뭔말이 더필요 하겠노^^
사랑하는 사진사를 바라보는 은실언니야의 시선도 넘이쁘고
그시선을 잘담아내는 요한이도 넘 대단하고 색감도 넘이쁘고
결코 싸보이지않는 의상도 이쁘고 사진에서 느껴지는 사랑도 이쁘고^^
그래서 우리요한님 사진 보면 넘 고맙고 좋아^^
언니야가 왜삐졌을까?
요한아 니가 더더 잘해라^^
김요한   2009-08-27 00:08:48
와 복곤님 제대로 봤네요
좀 따뜻하게 이번에는 해봤는데
역시 사진고수는 틀립니다. 복곤님 ㅋㅋㅋ
김진영   2009-08-27 10:03:41 [삭제]
김요한님 사진이 너무좋은 인물사진이에요
첨 들려 가입하네요
은실님도 환상적으로 이쁘세요
왕준호   2009-08-27 10:14:32 [삭제]
캬~~ 모델 사진... 찰떡 궁합~~

너무 사랑스러운(?) 사진들입니다~~!!!!
사랑쥔장   2009-08-27 10:46:18
요한아우~
덕분에 사진 잘 봤어...^^
제수씨 사진 오랜만에 보는것 같아...ㅎㅎ
다양하게 즐거움이 가득하네~
아참~
방송할때 내가 담아준 사진들도 있는데 언능 건네야겠다~ㅋ
엄태범   2009-08-27 12:04:18
사진 보면서 계속 느끼지만. 촬영 정보도 볼수 있음 좋을 것같아요...ㅜ.ㅜ 순수하게 사진을 감상을 하기도 하지만.
배우고 싶다능.;
정성훈   2009-08-27 12:20:24
와우~~멋지네요...
박민영   2009-08-27 12:54:56 [삭제]
12월에 만나뵐 지아맘이에요.
사진 넘 이쁘네요. 아내분도 너무 아름다우시고요.^^
김요한   2009-08-27 13:10:12
네 감사들 합니다.^^
태범님 촬영정보.. 제가 앞으로는 고려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민영님 12월에 만날 지아가 기다려지네요
현상우   2009-08-28 13:28:07
태범님 말씀대로 촬영 정보도 볼 수 있으면 더욱더 좋겠습니다.
예쁜 사진 잘보고 갑니다~
수현.예령맘   2009-08-28 17:25:59
우와~은실님 너무 예뻐요~~^^
표정이 너무 자연스러워요~~
진짜 모델 하셔도 될듯~~^^
올만에 들어와 예쁜사진 감상하고 갑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김요한   2009-08-28 21:56:39
근데 촬영정보라 함은 어떤것들일까요???
렌즈 조리개 이런거요?
수현.예령맘님 감사합니다.^^
예령이란 이름 참 좋네요
하형준   2009-08-29 10:05:27
사진 정말 자연스럽고 좋네^^
형수님이 점점 더 예뻐지시는 것 같네^^
김인철   2009-08-29 20:01:51
사진 정말로 이쁘네요,,
무작정 사진에 대한 동경으로
에스엘알클럽을 통해 우연찮게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가입한지 좀 되었는데
이제야 첫 리플을 다내요..ㅎㅎ;
사진 볼때마다 매번 감탄사가 나오네요
두분 행복하세요~^^
은영   2009-08-31 10:13:07 [삭제]
멋지고 부럽네요 ㅎㅎㅎㅎ
나는 우리 아들이나 찍어줘야겠다 ㅋㅋ
김태형   2009-09-01 18:22:10
한마디로 그저 모든 사진이 평가(?)가 된다면...
이야~~ 입 딱 벌어집니다 ㅋㅋ
형 저는 아부 못하는거 알죠? ㅡㅡ;
단군남   2009-09-01 22:08:51 [삭제]
요한님 첨으로 글남겨보아요 정말 산듯한 사진과
인물사진의최강자로 손색이 없써영
김요한   2009-09-02 18:45:56
김태형 무슨말인지 진짜 못알아묵겠다.ㅋㅋ
단군남님 앞으로 자주 놀러오세요 사진 좋게 봐주셔 감사드립니다.
정진   2009-09-03 23:14:08
멋진 남편이시군요.
저 또한 아내에게 잘해 주려 노력하지만.. 가까우면서도 쉽지 않은 상대입니다. *^^
참 볼때 마다 너무 멋진 사진에 웃음 짓고 갑니다.
사진보다.. 아내에 대한 내용을 더 많이 배우고 가는군요..
*^^
가입후 처음 글을 남겨 봅니다.
이런 홈피 하나 만들어야 겠다 생각만 하고.. 항상 그렇지 못하네요. ㅠㅠ
김태형   2009-09-04 20:26:47
입 딱 벌어진다 = 머,,,, 잘찍었다 라는 뜻이겠죠 ;;
전훈남   2009-09-06 14:07:03
맨날 눈팅만 하다가 글쓰긴 처음이네요...ㅋㅋㅋ

요한님 사진을 보면 항상 눈이 맑아 지는것 같네요...

깨끗하고 환하고 쨍하고... *.*

님좀짱인듯!!!!!!!!!
엄태범   2009-09-08 03:37:09
저도 신혼을 저렇게 표현할수 있으면 좋겟어요 ^^
건우맘링링   2009-09-09 00:02:05
역시 언제보아도 웃는게 이쁘셔요 ㅋㅋ
옛날엔 여친이였는뎅... ㅋㅋㅋ
세월이 참 빠르네요
임원용   2009-09-11 15:36:29
역시네요^^
저 카페는 어디인지요??
한번 가보고 싶어요.. 위치와 이름좀 알려주세요^^
강대일   2009-09-11 17:20:19
정말 최곱니다.
언젠가 요한님에게 사진을 배워야 하겠습니다.
완전 내스타일이네요.
박주랑   2009-09-14 21:32:20
우아.... 너무 예뻐요. 정말 부럽습니다. ㅠㅠ 흑흑흑..
20여벌의 옷도 부럽고... ㅋㅋㅋㅋ 예쁘게 모델처럼 사진도 찍으시고.... 우아... 정말 행복하시겠어요. ^^*
사진이 정말 너무 예쁩니다. 행복이 묻어나요. 정말 최고의 사진이예요. 사진속에 담긴사람도, 사진을 찍는 사람도 사랑이 묻어나는것 같아 정말 좋아보입니다. ^^
김요한   2009-09-18 23:21:02
앗 주랑님 오셨다 가셨네요 ㅎㅎ
반가워요 요즘 좀처럼 무척 바빠버려 연락 못드렸네요
연락드릴께요^^
야옹이기사   2009-09-19 02:31:10
완전 잡지 화보 촬영 하신것 같네요.

은실님이 전문 모델 보다 더 모델 같으세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요한님 은실님~

=^^= 야옹~
송민수   2009-09-22 13:04:37
산뜻하고 깔금한 사진이네요..
군더덕이 없는 깔끔한 느낌이 듭니다.
사진 잘 감상하였습니다..
전세영   2009-09-26 11:52:21
왠지 최강희씨 분위기가..ㅎㅎ너무 예뻐요..
선우빠   2009-10-13 16:43:17 [삭제]
참... 색감 좋습니다.... 같은 장비로 찍으면 저도 저렇게 될수 있는 건가요?--;
박민삼   2009-10-14 04:12:27 [삭제]
항상 잘보고 갑니다.^^*
두분다 사진을 위해 태어나신것 같아요...
은실님...멋져요!!
김병규   2009-10-23 02:32:42
언제나 깔끔한 아내되시는분의 사진 잘보고 갑니다
물론 가끔 올라오는 요한님의 사진도요~^^*
염춘미   2009-10-24 22:50:08
정말 오랜만에 놀러왔어요^^
분홍색 후드 모자 쓰고 찍은 사진이
눈에 확 들어와요-
행복하게 지내시네요^^
네오지오   2009-10-26 11:11:50 [삭제]
이제보니 요한님 실력보다... 모델분에게 더 점수를 드리고 싶네요 ^^
지장규   2009-10-30 16:57:35
이거본 울 아내... 본인도 옷많이 사주라네요~
만우   2009-11-01 20:27:57 [삭제]
정말 사진이란 것이 이런거 구나하고 갑니다.^^
강성한   2009-11-06 13:55:47
행복한 느낌이 나네요...^0^...
서영욱   2009-11-07 10:27:14
너무 행복한 사진을 잘 담으셨네요^^
유혜란   2009-11-11 09:50:12
헉~ 완죤 자상하시네요... 은실님 미모는 어째 날이 갈수록 이뻐지실ㄲㅏ요 ^^
요한님이 너무 사랑해주시나봐요. 부러버라 ㅡ.ㅜ
사진 정말 모델사진이에요...와...
프랑케트   2009-11-12 12:59:52
그렇잖아도...충분한 모델이신데...더 훌륭한 모델로 만들어 놓으셨네요...
항상 사진 잘 보고 있습니다...

아~너도 제 부인님 사진을 이렇게 찍어야할텐데...
^^//...
김호걸   2009-11-17 16:34:35
오랜만에 들렀습니다~ 역시 요한님의 사진을 보면 음~ 뭐랄까~ 나도 언젠가는 저렇게 찍어봐야지 하는생각이 듭니다~ 뭐든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건강조심하세요 두분!!! ^^*
화려한볼터치   2009-11-20 14:31:03
그래도 요한님이니까 이렇게 기분풀어주는게 가능하군요. 저희는 사진찍고나서 사진이 별로니 모델이 별로니하면서 늘 투닥투닥... ^^
이승욱(아사인)   2009-11-20 18:53:55
ㅎㅎㅎ 부러울뿐이네요.. 제 와이프도 사진 찍히기 무지 좋아라하는데 요한님 만큼의 실력이라면 좋겠네요.. ㅋㅋ 감각이 너무 좋으시고 와이프분도 예쁘시네요~ *^^*
요한님 사진보며 공부 많이 하고 있답니다^^
문원모   2009-11-27 18:01:19
요한님 같은 남편때문에 이시대의 평범한 남편들이 욕먹는다는..ㅋ
유재훈   2009-12-20 00:42:06
음악과 사진에 조화가 장난아닙니다......
윤찬영   2010-01-14 12:56:32
와~~ 어찌하면 이런사진이,,,
멋집니다...
함동윤   2010-01-17 23:09:21
저도 와이프에게 이쁜 사진들 찍어주고 싶네요~
이동현   2010-01-21 17:17:20
진짜 배경도 이쁘지만 부인께서 너무 아름다우시네요~ 정말 멋진 사진 보고갑니다.
권두호   2010-01-25 19:55:50
멋집니다...
민경석   2010-01-27 16:49:35
옆동네에서 본 사진들이 많네요 ㅎㅎ
여긴 더 많지만 ㅎㅎ
저도 집에 스튜디오 꾸며보고 싶어요 ㅎㅎ
문의 좀 드려야겠는데요 ㅎ
psy   2010-02-22 13:26:01
사진으로 두분의 알콩달콩 사시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넘 행복해 보여요~ ^^
BASS   2010-03-04 01:06:02
이미 모델 같으세요.....모델처럼 안 찍으셔도....ㅎㅎ
주소희   2010-03-23 23:52:56
정말 ...
아내분 ...
모델분처럼 예쁘게 찍어주셨어여 ...
미소는 ...
모델보다 더 예쁘시구여 ...
피오나(다송맘)   2010-04-01 17:01:28 [삭제]
안으로 밖으로 정말 만점이십니다.
건강하시고 다음에 저희 아이 사진 또 부탁드릴께요^^
양재영   2010-04-01 23:38:44
헉! 싼옷으로 20여벌.....대단하십니다. 우리는 아무리 싸도 2벌이상 절대 안 사줍니다...ㅋㅋ
김재익   2010-04-09 12:26:37
와이프는 절대 포즈를 잡지를 않습니다. 쑥스럽다고 무조건 정자세의 웃는 얼굴이 최선이죠 ^^
송진관   2010-04-09 19:36:22
가입하고 사진 하나하나 보면서 느낀점은 어떻게 이런 작품들이 나올수 있을까 하는
궁금증입니다...너무 아름다워서요...ㅋㅋ
쿠니쨩   2010-04-23 17:38:47 [삭제]
20벌....쬠 과하시긴 했네요..ㅋㅋ
울 여친 요것 못보게 해야할까요~??ㅋㅋ
정장윤   2010-04-23 17:39:55
20벌....쬠 과하시긴 했네요..ㅋㅋ
울 여친 요것 못보게 해야할까요~??ㅋㅋ
김원욱   2010-05-24 00:04:49
와이프분이 어느 모델분들 보다 더 아름다우신데요~~
이동원   2010-05-31 21:16:43 [삭제]
안녕하세요. 전 얼마전부터 사진에 관심이 있어서 사진찍는법좀 배우는 중입니다.
사진이 참 모델잡지에서 보던 사진들처럼 잘나왔네요. 어떻게 하면 그렇게 찍을수 있을까요? 렌즈랑 카메라가 좋아야되나요?ㅠ
글라라   2010-06-14 10:13:45
사진 정말 예쁘네요. 은실님 미소가 예뻐서 더 좋구요. 의상도 아주 예뻐요.^^
성창길   2010-10-07 17:39:35
역시 은실님 미소는 쵝오네요~!!!
보스   2010-11-15 16:36:54
전문모델인줄알았어요. 각각다른 표정 굿입니다...^^*
파라다이스   2010-11-17 16:17:50
정말 대단하네요 화보 같아요 와이프 되신분도 포즈도 잘 취하시고 정말 부럽습니다.
레몬천사   2011-02-14 10:58:14
항상 요한님 사진에서 화벨에 울고 갑니다~
홍인표   2011-03-08 08:57:13
사와이프 분이 어느 모델분 보다 더 깜찍하고 이쁘시네요 물론 사진도 초고네요
woos   2011-10-31 21:20:55
ㅋㅋㅋ 모델 뺨치네요 ㅎ
주희   2011-11-28 15:11:55
상대방을 참 밝아지게하네요..ㅋ
김칠성   2012-01-27 16:33:29
정말오랜만에 요한님의 사진을 다시보게 되네여 은실님의 미모(?)는 여전하시네여 ㅎㅎㅎ
항상행복한 나날되세여 ^^
이문수   2012-02-04 08:18:31
모델의 표정이 너무 자연스러워서 보는내내 즐겁내요...
특히 1번컨셉하고 스튜디오에서 찍은 사진중에 가발 쓰신 사진은 참 이쁩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남겨주신 의견은 김요한님에게 큰 보탬이 됩니다.
WYSIWYG 에디터 사용
-
+
 
이름(별명)    비밀번호   
제주도 여행 #1 (남조로, 제2산록도로)1ds mark2+16-35
조회:18854 / 코멘트:78
제주도 여행 #2 (섭지코지)
조회:17200 / 코멘트:162
다시 찾은 부산의 24시간의 추억사진
조회:21079 / 코멘트:78
사랑하는 아내 모델처럼 찍어주기#1(사진20여장)
조회:22861 / 코멘트:85
나홀로 부산1박2일 여행기(해피포토 성규형님, 토마도 재범형님, 가을수채화 김명진님, 이재구 감사)
조회:18353 / 코멘트:79
그동안 사진 못찍은 이유~
조회:20439 / 코멘트:77
태어나서 처음 맞아보는 강풍속 삼양목장,청계사
조회:21095 / 코멘트:156
눈 찔끔 오는날.........
조회:26639 / 코멘트:117
은실이와 2주년연장 롯데월드~~~~~(캐논 16-35 & 85.2)
조회:19730 / 코멘트:103
사랑하는 아내와 2주년 1박2일 여행
조회:19836 / 코멘트:110
우리나라에도 이런곳이?
조회:18256 / 코멘트:127
푸켓,방콕,여행(풀빌라편)
조회:19122 / 코멘트:93
 1   2   3    4   5   6   7   8   9   10  .. 12   [다음 1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