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한의 LUXMODEL

             

부산을 다시 찾았다....

이번 여름 홀로 아니 재구와 둘이 갔던 부산을

이번에는 아내 은실이와 함께 했다...

역시나 성규형님, 재범형님, 명진형님과 시간을 함께 보냈다.'

여름에 사람으로 가득했던 해운대가 이제 갈메기로 가득하다...

부산갈메기... 말로만 듣던 부산갈메기.. 정말 이쁘다.

세상에는 참 좋은 분들이 많다. 그중에서도 부산싸나이 형님들 정말 많은 것을 배우게 해주시는 형님들이다.

감사하다는 말로는 부족한 형님들..

나를 돌아보게 하고 복잡한 팍팍한 때론 칼바람같은 도시생활을 잊게해주고 또한 많은 힘이 되어주는 형님들..사랑합니다.

P.S :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혹시 위 사진을 따라하실 분들은 조심하세요~ 썬그라스같은 것을 꼭 쓰시는것이 좋습니다.

         갈메기가 입술이나 눈같은곳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자주 있는경우는 아니지만요 꼭 명심하세요


이번 부산에서 다들 다음은 거재도 2박3일 약간 여유있는 봄여행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 기대되는 그날을 위해 화이팅
* 김요한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9-12-27 00:59)
* jalnagal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13-06-12 00:41)
* jalnagal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13-06-12 01:06)
    
제목: 다시 찾은 부산의 24시간의 추억사진


사진가: 김요한

등록일: 2009-12-25 17:15
조회수: 15641 / 추천수: 202


354L6883_2.jpg (658.6 KB)
354L6738_2.jpg (697.9 KB)

More files(25)...

추천하신 분들(1명)
라일락
가을수채화/김명진   2009-12-27 01:28:56
우하하하~~ 1등댓글다는 기쁨이란 ㅋㅋ
역시!! 내 사진기는 던져버려야겠다 ㅜㅡ
은실님과 함께 넘 반가웠고
벌써 거제도 계획짜고있다 ㅎㅎㅎ
그나저나 아이폰 넘 어렵다 ㅠㅜ
뭔 말인지 이해도 안가고 ㅎㅎ
해피포토   2009-12-27 02:12:29 [삭제]
내가 요한이랑 은실언냐 온다고 하길래 밤새도록 해운대 갈매기들 때깔 좋케 모델하라구 다 집합시켜두고
목욕시킨다고 날밤을 샜당^^
그중에 말안듣고 목욕하기 싫어 도망친 녀석 몇마리가 있는데 다행이 그날 촬영때 골통갈매기들은 안보이더라..
중간중간에 지가 갈매기 인줄 착각하고 돌아댕기는 검정색 비둘기양 땜시 안타까웠지만 말이얌~^^

아쿠아리움 놀러갔다가 담배한대 피운다고 나왔던 해운대 바닷가에서
동물적인 감각과 표범같은 눈빛으로 사진촬영하자 라고 하던 요한이의 감각이 놀아웠고
이거이거 새우깡 필요한데?? 하면서 두번이나 새우깡 사로 뛰어댕겼던 은실언냐의 감초역활에 놀라웠당.

한번씩 해운대 바닷가 놀러가면 찍어보던 갈매기가 그날따라 왜이리 이쁘게 담기는지..ㅋㅋㅋ
역시 사부님 사진 멋지네요

부산와서 부산행님들 몰래~술값 계산하랴~밥값 계산하랴 분주하신 우리 은실양~
다음에 부산와서 또 몰래 계산하고 댕기면 쫒아낸다고 꼭~전해줘~ ^^
이거이거 몇번 뒤통수 맞으니깐 맘편하게 밥먹기가 힘들다~^^

사진이란..참 묘하네..
그날의 추억을 고스란히 다시 떠올리게 만드는 묘한 매력이 있단 말이쥐...
난..그날 촬영했던 사진을 소중하게 내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다..^^
하루에 한두번 요한이랑 전화하는 모습을 본 우리 마눌님께서
부산역 배웅할때 하시는 말씀 "애인하고 또 헤어져서 어짜누 ㅋㅋㅋㅋ"

참..그날 무심코 갈매기에 쪼인 입술은 괜찮은겨?
모델해준 은실언냐는 괜찮은데 촬영한 요한이가 갈매기 습격사건에 휘말리다니..ㅋㅋㅋㅋ

거제도 계획 잘세워서 또하나의 추억을 만들어 보자 벌써 기대된다^^

나의 영원한 스승님 알라뷰~^^
그리고 은실언니도 알라뷰라고 전해줘~^^
김요한   2009-12-27 08:42:06
크아~~ 오늘 촬영땜에 어제 좀 일찍 (새벽한시반) 에 잤는데 대체 언제왔다 가신것인지 ㅎㅎㅎ
저 지금 촬영가려 준비중입니다. 이따 전화들 드릴께여 ㅎㅎ
장현수   2009-12-27 09:18:40 [삭제]
갈메기와 인물이 이렇게 잘 조화된 사진은 첨본듯하네요 강한 임팩트 받고 갑니다
이재구   2009-12-27 10:12:57
갈매기들도 환영하는 부산여행 이었네^^
형수는 갈매기들의 안내를받고 내려온 천사같다
어쩜 사진을 이렇게 멋지게 담을수있어 다시한번 감동 또감동
대박사진이어서 기분 좋았을 김작가 ㅋㅋㅋ
역시 멋지다 짱이야
토마토/김재범   2009-12-27 10:48:53
아니 내가 잠든사이에... 이런 된장^^
그렇게 기다렸던 사진인데 1등을 명진이에게 뺐겨 버렸구만^^
반대로 애기하면 이렇게 널좋아하는사람들이 많다는애기지
사진 음 넌정말 최고야!!!
은실언니 첨봤을때 연애인을 만난 느낌^^
넘 설레이고 반가웠고 아쉬웠던 하지만 담에
또 시간이있으리 그때를 기다리면서 또 힘을 얻어간다
긴시간 함께 하지못해 아쉬웠지만 넘 반가웠고
그리고 즐거웠고 평생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줘서
넘고맙다^^
그리고 건강 잘챙기고 담에만날 그날을 기약하자^^
난 요한이가 넘 자랑스러워^^
가을수채화/김명진   2009-12-27 12:58:57
ㅎㅎㅎ 댓글 내용적는중에도 재범이나 성규형님 댓글먼저 등록할까봐
맘졸여가며 후다닥 적고 저장버튼 눌렀는데 다행히
다들 꿈나라 출사 가셨는지 1등자리 사수했지 ^^
내는 1월초에 또 거제도 펜션 들어간다......
그 때 잠시잠깐이 아닌 조금은 여유롭게 수다들 나누고 구경도 하고
실컷 마시고 구워먹고 해야지 ㅋㅋ
또 한번 은실씨와 요한의 매력에 빠질생각하니
하루 하루가 즐겁다~~~~!!
다 들 건강하게 겨울나고 따뜻한 봄날에 뵈여!! ^______________________^
왼눈잡이^^   2009-12-27 13:22:56
와 정말 멋져요~~요한님 주변에 고맙고 멋진분들이 계신건 요한님이 멋진 분이시기 때문일거예요~~
끼리끼리 모인다고 하잖아요 ㅎㅎㅎ
정말 부산 싸나이 형님들도 멋지고 요한님도 멋지고 사진은 당연히 멋집니다 ^^
설렁이 미노   2009-12-27 15:52:14 [삭제]
역시 김본좌님 !! ㅋ 대단하신걸요 ㅋㅋ
김요한   2009-12-27 17:21:53
현수님 감사합니다. 강한임팩트 받으셨다니 ㅋㅋ
재구야 오... 왠일로 내사진에 감동을 받다니..ㅎㅎ 언능 우리 다녀온 제주도 사진 올려야는디 ㅋㅋ
재범형님.. 그러게 맨날 형님과 사진을 못찍네요 아쉬워요
성규형님 알라뷰~ 우리 3월을 기대하며..
명진형님 1월에 가셔서 좋은 팬션 보고 오세요 그래서 꼭 바다낚시 같이해요
왼눈잡이님 다시봐도 닉네임 강력합니다. 자주자주 놀러오세요
설렁이미노님 김본좌라뇨 ㅋㅋ
박민삼   2009-12-27 18:31:12
와우~ 넘 멋집니다.
부산의 갈매기가 장관을 이루는군요~

부산사나이들과의 좋은 만남도 부럽습니다.^^*
늘...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왕준호   2009-12-28 08:48:09 [삭제]
와 ~~ 갈매기 멋진데요..

부산 언제 저도 같이가요~~ -0-;;;

사진 넘 이쁨다~~~~
조진목   2009-12-28 10:00:30 [삭제]
음...그냥...역쉬~라고 밖에는데...
나도 좀 델구 다녀라....ㅡ,.ㅜ
김요한   2009-12-28 10:54:24
앗 민삼님 오셨네요 새해에는 꼭 뵈요 아래 진목님 에어님도 함께요 ㅋㅋ
왕준호 그려 같이 함 가자 아기들 언능 키워라
진목형님... 모 저는 거의 평일날 움직이니.. 형님이 직장을 그만두면 가능한데 ㅋㅋ
임채영   2009-12-28 11:42:00
입수를 했어야 제대로 된 여행이지...
김제은   2009-12-28 15:22:51
완전 대박... 와우!
잠이 확~ 깨네요 !! 멋져용~~ 갈매기가 모니터에서 튀쳐나올듯...^^
멋진 사진 잘보고가요~~^^
환상의하늘   2009-12-28 16:18:30
또 함께 하셨군요 ^^
부럽습니다. ^^
예찬사랑   2009-12-28 17:48:22
야 물반갈매기반이네요...대발이네요......ㅋㅋㅋ
박자까   2009-12-29 16:23:00 [삭제]
오랜만에 왔더니..부산에서 갈매기 축제했나보군...
포토형님도 있고...아놔...나도 대게인지 저거 좋아하는데..ㅋㅋ
역시 형수 사진은 죽이는구만~~

나도 부산 가고 싶소~
이쥬리   2009-12-29 16:44:11
사진은 추억이군요 요한님의 홈피에 있는 글귀처럼......

항상 지나간 사진의 시간을 보면 함께 못한 아쉬움이 젤루 큼니다
그 시간의 기쁨. 정. 웃음이 사진한장으로 다 보이네요

보고싶은 동생명진이. 동생재범이. 내친구성규도 있네요
정말 만나고 싶은 은실님도 있구요

담에는 같이 꼭 뵈어요...
사진은 역쉬나 멎있군요 이말은 꼭 남기고 싶다는....
김요한   2009-12-29 17:45:30
채영기덕 다녀갔군 ㅋㅋ 항상 일들 열심히 해라.
까무지님 사진 대박이라니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예찬사랑님 대발..ㅋㅋㅋ 대박 아닌가요
쥬리누님 그러게요 항상 이 타이밍이 어긋나네요 성규형님이 항상 이야기하는 쥬리 누님 ㅋㅋ
혹시 우리 3월 계획에는 동참 가능하시죠?
김민기   2009-12-29 19:59:43
어쩜이리 사진이 행복해 보일까요^^~~
정말 너무너무 머찐 사진입니당~~
넘 좋은신 분들과 함께하셔서 더욱 행복하셨겠어요~~!!
요한님과 형님들 모두 너무 머찌세용~은실님은 여전히 아름다우시구요^^
류복곤   2009-12-29 20:11:35
언제 또 부산엘 댕겨 왔노....이야~~~~ 갈마구 사진... 넘 멋있네.
반가운 성규행님, 재범행님, 명진님도 보이고.... 넘 재밌었겠다...
부산엘 꼭 한번 가긴 해야 하는데... 처자식이 있는지라..
요한이도... 2세 가져보라구... 무슨일을 해도 꼼짝마야....ㅋ
JuBaRaKi   2009-12-30 07:59:37
오호호~~~부산 가셔서 대박 추억을 만들어 오셨군요...이번엔 은실님과 함께...

역시나 은실님과 함께 움직이시니 갈매기들마저 환영을 하는군요...ㅎㅎ(제가 갔을때는 쌩까던데....ㅡ,.ㅡ;;;;)

이제 올해도 오늘과 내일...이제 이틀 남았네요...올해도 만나뵙고 싶다는 바램만으로 끝나버리는것 같네요...^^;;

음~내년에는 아마도 올해보다 좀 여유롭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내년엔 꼭 한번봐욧~~~*^^*

남은 이틀 마무리 잘하시고...항상 하시는 일이 잘되시고...가족에도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래요~~~*

새해 福 만땅 받으세욧~~~*
이쥬리   2009-12-30 09:24:45
요한님 3월 계획에 당근 동참합니다....ㅎㅎㅎㅎㅎ

3월 한달 계획을 완전히 비워두고 기다린다는.....
친구도 보고 요한님도 보고 ㅎㅎㅎㅎㅎ
화려한볼터치   2009-12-31 12:49:55
갈매가가 모여있는 장면이 마치 판타지영화의 한장면같네요
깔끔하면서도 투명한 사진 잘 봤습니다.
저런 순간을 잡아내기도 쉽지않았을텐데 정말 잘찍으신듯.
사랑쥔장   2009-12-31 13:42:31
ㅎㅎㅎㅎ
갈매기들이 참 버라이어티하네ㅋ
역시 살아있는 사진들~

모처럼 즐거운 사진이네...^^
한장한장 보면서 입가에 웃음이 나오고~

제수씨도 함 봐야하는데 요즘 날씨가 무진장 추워서...
기온이 좀 따뜻해지면 바람쐬러 가자...^^

아우도 새해 복 많이 받고...^^
제수씨에게도 안부 전해주삼~~
김요한   2009-12-31 14:38:05
사랑쥔장님 새해복많이 받으시고 새해에는 꼭 좋은 모니터 사시고요
화려한볼터치님 사진에대한 과찬 감사드립니다.
쥬리누님 일단 2월쯤되어 상황(?)을 보고 계획 잡기로했어요 ㅋㅋ
주바라기님 제홈피 방문해주신것 정말 오래오래 와주셔서 감사하고 새해에는 볼수있는날이 오길 바랍니다.
복곤아 그러게 이제 2세 갖게되면 꼼짝마라네 ㅋㅋ 모니터 왔나 모르겠네
김민기님 오셨네요 민기님 복 많으받으시고 새해에도 홈피 자주 방문해주세요
권용재   2010-01-01 20:52:13
와... 반가운 얼굴들이 보이네요..^^

역시 사진에 대한 감각은 요한님을 따라 잡을자가 있을까요...

그래도 갈매기 조심해야 한다고 하네요.
사람 눈을 공격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올해도 건강하시고 대박나세요...^^
토마토/김재범   2010-01-01 21:10:46
요한아 새해엔 더더 대박나고
여유가 있으면서도 알찬 한해 보내^^
새해 복많이받고^^
김요한   2010-01-02 00:06:04
앗 용재님 안녕하세요 ㅋㅋ 맞아요 그 사실을 알아서 썬그라스를 끼고 촬영했답니다.
앞으로는 더더욱 조심해야겠어요
재범형님 새해복많으 받으세요 새해 여유있게 생활해야겠어요^^
해피포토/김성규   2010-01-02 13:27:46 [삭제]
요한아~새해 복많이 받고
2010년엔 아주 좋은소식 기다릴께~
제수씨에게도 안부 전하구 늘 가정에 행복과 건강 잘 챙기고~
종종 연락하자~^^
박훈(션파파)   2010-01-04 01:55:49
오리지날 부산갈매기네요 ~ 인천갈매기처럼 역시 새우깡을 좋아하는군요 ^^*
김규진   2010-01-04 11:03:30
와.. 은실님 정말 대단하십니다.. 저 갈매기들 눈 보면 쉽게 저렇게 가까이 못가는데.. 대단하십니다..대단~ 대단~
건후파파   2010-01-04 22:15:37
사진이 정말 멋져요... 둘째 돌이 다가오니 요한님 생각이 나서 찾아왔습니다.
강대일   2010-01-05 11:04:52
사진 잘 보고 갑니다.
그런데 저렇게 많은 갈매기가 머리 위에서 나는데
안 무서우셨나요? 대단하십니다.
** 해피 뉴 이어!
화음   2010-01-06 01:54:00 [삭제]
언제 봐도 요한님 사진은 참 느낌이 좋습니다. ^^
전태규   2010-01-06 12:09:12
풍경이 넘 예쁘네요~~ 부럽삼! 바쁘시더라도 자주 자주 올려 줘요~~^^
이상훈   2010-01-07 19:44:06
항상 들어와서 보고만가다가 오늘에서야 회원가입했습니다.ㅎ

오늘도 사진 잘 보고 갑니다 ^^
유혜란   2010-01-09 23:56:48
와...잠시 부산에 다녀온 기분이네요. 전 아직 한번도 못가본곳인데...해운데 가보고싶어요.
은실님 표정보믄 갈매기가 그런 일 저지를 애들 같지않은데 ㅎㅎㅎ 요한님 글 보고 넘 재밌었어요 ^^
사진도 멋지고...캬~ 감탄사만 나옵니당 ....
김제은   2010-01-10 15:25:53
다시 봐도 좋네요~~ 시원합니다^^
최한진   2010-01-11 11:56:00
언제나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늘 좋은 작품 잘보고 갑니다.
건강하세요.^^
윤찬영   2010-01-14 12:54:57
마냥 부럽습니다..
내공 전수받고 싶네요..ㄷㄷㄷ
함동윤   2010-01-14 13:46:41
행복함이 듬뿍 묻어나는 사진들...항상 감동하고 갑니다~
김요한   2010-01-16 10:27:10
성규형님 새호복 많이 받으세요
션파파님 인천갈매기랑은 때깔이 틀려요
규진님.. 그러게요 대단하네요 제가 생각해도
건후파파님 자주자주 방문해주세요
강대일님 머 생각보다 애들이 안무서워요
화음님 감사합니다.
전태규님 앞으로 자주자주 올릴께요 워낙 바쁘다보니..ㅋㅋ
이상훈님 또 오셨네요 자주 방문 해주세요
혜란님 이제 만나뵐날이 얼마 안남았죠 그날만 기다립니다.
제은님 울 봐야하는데 이거..ㅋㅋ
한진님 작품이라뇨 감사합니다.^^
찬영님 내공이랄것도 없어요 ㅋㅋ
동윤님 감사합니다. 아기가 이쁘네요
이두하   2010-01-16 21:26:15
와~ ㅎㅎㅎ 다음달에 부산여행 계획해 봐야겠네요^^
삼단옆차기   2010-01-18 21:23:21
와.. 역시 요한님 사진은 남다르네요..
특히 사랑이 묻어있는듯해 보기 좋습니다..

저두 집사람과 한번 부산다녀와야겠어요..너무 좋은 사진 보고 갑니다..
이동현   2010-01-21 17:15:54
부산엔 저도 와서 사진을 찍은적이있는데.. 같은장소 다른사진이네요..ㅜㅜ 내공부족으로 여기고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머찐다꾸앙   2010-01-22 14:00:39 [삭제]
오랜만에 들러 사진 구경합니다~~
항상 느끼는거지만. 정말 쵝오~ 이세요!!!
권두호   2010-01-25 19:54:35
참 느낌이 좋습니다. ^^
문무영   2010-01-26 16:54:45
부산에 사는 저도 못해본 사진 입니다....저도 꼭 해봐야겠네요..
민경석   2010-01-27 16:48:23
ㅎㅎ 부산 갈매기들은 도망도 안 가네요 ㅎ
저도 함 도전을 ㅎㅎ
사진은 역시 시원해요 ㅠㅠ 부러워요
김승원   2010-01-29 00:19:29
캐논은 풍경은 안된다는 생각을 떨쳐버리게 하는 사진이네요 멋집니다
김병희   2010-02-02 17:54:52
저는 해운대 살아도 저런 사진 못 찍어요 ㅎㅎㅎ
대단하십니다.
오건호   2010-02-03 08:11:00
부산여행 시원하게 봅니다
류현수   2010-02-03 19:41:11
제가 토종 부산 갈매기인데, 이렇게 부산 갈매기랑 잘 어울리는 사진은 첨 봤어요. *^^*
은실형수님(?), 은실누님(?) 정말 환상적으로 담으셨네요. 내공이 부럽습니다요~~
mimoo   2010-02-08 23:51:52
남친보고 맨날 수평 못 맞춘다고 머러카는데,,
수평 안 맞아도 이렇게 멋질 수 있네요 ㅋ
아무리   2010-02-11 19:54:49 [삭제]
봐도 너무 너무 이쁘세요
전생에 나라를 구하신건가요?
이승욱   2010-02-22 22:11:54
ㅋ~~~~ 부산에서 느끼는 이국적인 색깔!! 봐도봐도 훌륭하네요. ^^
이산하   2010-03-01 13:04:17
사진 멋지네요..해운대에 살았는데...
평소에 볼때는 몰랐는데..요한님의 사진을 보니 색다르게 보이네요...
coca   2010-03-03 16:23:46
부산,, 새우깡 과자 봉지만 봐도 새들이 엄청 모이던데요?!ㅎ

그렇지 않았나요?ㅋ 사진 잘 봤습니다.!
진냥   2010-03-08 02:30:52
순간포착이 너무 좋네요. 갈매기들도 너무 잘 찍혔고....
아내분은 전문모델같으세요. 웃음이 해맑아서 좋아요~ :)
주소희   2010-03-23 15:46:02
부산을 한번도 가보지 못한 난 ...
정말 지금 당장 가방싸서 ...
훌쩍 떠나고 싶은 맘뿐이네여 ... ㅠ.ㅠ
아내분 겁이 없으신가봐여 ...
저 많은 갈매기들 사이에서 여유있게 서 계신걸 보니 ... ^^;;;
피오나(다송맘)   2010-04-01 16:58:52 [삭제]
와~~~^*^ 행복하심이 팍팍 와닿습니다.
송진관   2010-04-09 11:25:47
모델분이 아름다우시니 갈매기떼들도 주위를 맴도네요.ㅎㅎㅎ
김진욱   2010-04-21 09:18:39
다음에 부산 오실때는 미리 공지나 에쎄랄클럽에 남겨주세요~ 여기저기 추천맛집, 여행지 쭉 알려드릴게요^^
유일란   2010-05-19 12:17:34
와~ 갈매기가 회면 밖으로 나올것 같어요.. 사진이 너무 실남나는데요~~
채은맘   2010-10-01 00:20:31 [삭제]
너무 예쁘네요. 작가님이 찍으면 우리 가족도 이렇게 예쁘게 나오려나 기대해 봅니다.
멀티   2010-10-06 15:42:10
오! 사진 진짜 멋진데요....
하지만 갈매기는 조심하시길...... ^^
Ed Kim   2010-11-06 00:58:37
사진이 너무 좋습니다. 아내분 표정도 너무 좋으시고요. 저런사진들 너무나 찍고 싶습니다....
보스   2010-11-15 16:21:51
예전에 부산있으면서도 갈매기 촬영못했는데. 갈매기사진보니
찍고싶네요...난 언제 이렇게 찍을수있을지 암튼 잘보고갑니다...^^*
노만근   2010-12-24 21:38:29
갈매기때가 예술입니다. 아내분도 표정이 항상 느끼지만 너무 좋은거같아요.
정도영   2011-03-22 12:53:20
갈매기의 매력과 사람,바닷가 좋은추억이묻어나는것 같습니다
이효순   2011-05-18 15:05:45
최고의 사진들입니다~~!!
천진영   2011-05-30 23:25:25
이야...왠지 히치콕 영화가 생각나요~~~그치만 무섭지는 않은??? ㅎㅎㅎ 저도 갈매기 배경으로 찍은 사진 있는데 완죤 질이 틀리네요 ㅋㅋㅋ
윤희망   2012-02-03 14:36:41
아.. 썬그리필수이군요, 따라해보려고용..잘봤어용.^^
라일락   2013-01-24 00:58:58
멋진 사진 굿~ 입니다
  ~의견을 남겨주세요.
남겨주신 의견은 김요한님에게 큰 보탬이 됩니다.
WYSIWYG 에디터 사용
-
+
 
이름(별명)    비밀번호   
2010여름휴가(대천머드축제,흥정계곡,오션월드)
조회:21670 / 코멘트:42
럭스사단&장한평식구들 MT 간날
조회:12536 / 코멘트:22
비가 쏟아지는 나쁜날씨의 거제도 추억..(패밀리가 떴다)
조회:12564 / 코멘트:43
*사진 150여장과 함께하는 제주도 여행기입니다^^즐감
조회:23360 / 코멘트:161
다시 찾은 부산의 24시간의 추억사진
조회:15641 / 코멘트:77
태어나서 처음 맞아보는 강풍속 삼양목장,청계사
조회:19385 / 코멘트:161
나홀로 부산1박2일 여행기(해피포토 성규형님, 토마도 재범형님, 가을수채화 김명진님, 이재구 감사)
조회:15316 / 코멘트:88
가을........3주년....
조회:16851 / 코멘트:97
사랑하는 아내와 2주년 1박2일 여행
조회:16859 / 코멘트:110
사진200여장과 함께하는 여름여행 후기입니다
조회:16359 / 코멘트:105
설연휴의 가족 1박2일 여행의 추억 후기(올림e-3 & 캐논 5d,,사진30장)
조회:16192 / 코멘트:129
친척결혼식때문에 갔던 강원도..그리고 양떼목장..(사용렌즈 17-40mm, 85mm)
조회:19753 / 코멘트:138
 1   2    3